개요

사용 중인 배치의 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기능 설명

  1. 사용 중인 배치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2. 새로운 배치정보를 등록할 수 있다.
  3. 사용 중인 배치정보를 수정할 수 있다.
  4. 사용 중인 배치정보를 삭제할 수 있다.


화면 설명

목록 화면

  • 목록 검색
    1. 업무구분(코드ID:BO001)①을 선택한다.
    2. 배치ID, Job이름(배치명) 검색조건②을 선택한다.
    3. 검색 조건에 대해 검색할 검색어를 입력③한다. (검색조건②을 선택하면 입력창이 활성화 된다.)
    4. 검색 버튼④을 클릭하거나 검색어 입력란③에서 키보드의 'Enter'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 기능을 실행한다.
  • 등록 화면 호출
    1. '등록' 버튼⑤을 클릭한다.
  • 배치 정보 삭제
    1. 삭제할 데이터의 체크박스⑦를 선택한다. (목록 타이틀의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전체체크/해제 기능이 실행된다.)
    2. '삭제' 버튼⑥을 클릭한다.
    3. FTP 비밀번호 입력 팝업에서 비밀번호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Enter' 버튼을 클릭한다.
  • 상세 정보 검색
    1. 목록 화면에서 상세 정보를 검색할 데이터의 Job이름(배치명)⑧을 클릭한다.
  • 페이지 이동 ⑨
    1. 숫자 클릭 : 해당 숫자의 페이지로 이동한다.
    2. : 이전 페이지목록(10Page 단위)로 이동한다.
    3. : 다음 페이지목록(10Page 단위)로 이동한다.
    4. : 맨 처음 페이지로 이동한다.
    5. :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한다.
    6. 조회 건수가 100개 이하여서 페이지가 열개 이하인 경우 경우 화살표는 표시되지 않는다.

  • FTP 비밀번호 입력창에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전송한다.

등록 화면

  • 목록 이동
    1. '목록' 버튼①을 클릭한다.
  • 배치정보 신규 등록
    1. 배치설명③을 입력한다.
    2. 업무구분④을 선택한다.(코드ID: BO014)
    3. 온라인실행여부⑤를 선택한다.
    4. 설정파일 등록 : '파일선택'(혹은 찾아보기) 버튼⑥을 클릭하여 등록할 설정파일을 선택한다. (반드시 형식에 맞는 xml 파일이어야 합니다.)
    5. 설정파일 배포경로 설정 : 배포될 경로를 입력⑦한다.
    6. 첨부파일 등록 : '파일선택'(혹은 찾아보기) 버튼⑧을 클릭하여 추가로 등록할 파일을 선택한다.
    7. 첨부파일 배포경로 설정 : 배포될 경로를 입력⑨한다.
    8. 첨부파일 추가 취소 : 'delete' 버튼⑩을 클릭하여 첨부된 파일을 삭제한다.
    9. '등록' 버튼②을 클릭한다.
    10. FTP 비밀번호 입력 팝업에서 비밀번호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Enter' 버튼을 클릭한다.

상세 화면

  • 목록 이동
    1. '목록' 버튼①을 클릭한다.
  • 배치정보 수정
    1. 배치설명④을 입력한다.
    2. 업무구분⑤을 선택한다.(코드ID: BO014)
    3. 온라인실행여부⑥를 선택한다.
    4. 설정파일 변경 : 설정파일의 '파일선택'(혹은 찾아보기) 버튼⑦을 클릭하여 등록할 설정파일을 선택한다. (반드시 형식에 맞는 xml 파일이어야 합니다.)
    5. 설정파일 배포경로 변경 : 배포될 경로를 입력⑧한다.
    6. 첨부파일 추가 : 첨부파일의 '파일선택'(혹은 찾아보기) 버튼⑨을 클릭하여 추가로 등록할 파일을 선택한다.
    7. 첨부파일 배포경로 변경 : 배포될 경로를 입력⑩한다.
    8. 첨부파일 삭제 : 'delete' 버튼⑪을 클릭하여 첨부된 파일을 삭제한다.
    9. '수정' 버튼②을 클릭한다.
    10. FTP 비밀번호 입력 팝업에서 비밀번호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Enter' 버튼을 클릭한다.
  • 배치정보 삭제
    1. '삭제' 버튼③을 클릭한다.
    2. FTP 비밀번호 입력 팝업에서 비밀번호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Enter' 버튼을 클릭한다.

등록, 수정, 삭제 시 FTP 정보

FTP의 정보는 '공통(사용자관리)>연동서비스관리>FTP연동서비스관리'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FTP의 정보의 'FTP연동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globals.properties 파일의
FTP.CFG.id, FTP.BATCH.id 속성을 변경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FTP의 정보의 'FTP경로'는 FTP서버의 FTP홈을 기본으로 합니다.
ex)FTP서버의 홈이 '/root/usr/' 인경우 FTP경로가 '/WEB-INF/resources/' 라고 한다면
배치 파일은 'root/usr/WEB-INF/resources/' 하위에 저장됩니다..
 
egovframework/bopr/가이드/배치정보/배치정보관리.txt · 마지막 수정: 2023/12/21 05:21 (외부 편집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의 라이센스에 따릅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3.0 Unported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라이센스(바로가기)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활용의 안정성 보장을 위해 위험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나, 오픈소스의 특성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는 Apache 2.0 라이선스를 따르고 있는 오픈소스 프로그램입니다. Apache 2.0 라이선스에 따라 표준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발생된 업무중단, 컴퓨터 고장 또는 오동작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 책임이 없습니다.
Recent changes RSS feed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3.0 Unported Donate Powered by PHP Valid XHTML 1.0 Valid CSS Driven by Doku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