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ug

개요

Implentation Tool에는 로컬 또는 원격으로 실행 중인 프로그램에서 오류를 발견하고 진단할 수 있는 디버거가 포함되어 있다.

설명

디버거를 사용하면 중단점을 설정하고, 실행된 프로그램을 일시중단하고, 코드를 단계별로 진행하고, 변수 컨텐츠를 검토하여 프로그램 실행을 제어할 수 있다.

디버거에는 클라이언트/서버 설계가 있으므로 워크스테이션에서 로컬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은 물론 네트워크의 다른 시스템에서 원격으로 실행 중인 프로그램도 디버그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 클라이언트는 워크스테이션의 Workbench에서 실행합니다. 디버거 서버는 디버그할 프로그램과 동일한 시스템에서 실행합니다. 이 디버거 서버는 워크스테이션에서 실행된 프로그램에 있을 수도 있고(로컬 디버깅) 네트워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시스템에 있을 수도(원격 디버깅) 있습니다

참고자료

 
egovframework/dev2/imp/debug.txt · 마지막 수정: 2023/12/21 05:21 (외부 편집기)
 
이 위키의 내용은 다음의 라이센스에 따릅니다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3.0 Unported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라이센스(바로가기)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활용의 안정성 보장을 위해 위험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나, 오픈소스의 특성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는 Apache 2.0 라이선스를 따르고 있는 오픈소스 프로그램입니다. Apache 2.0 라이선스에 따라 표준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발생된 업무중단, 컴퓨터 고장 또는 오동작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 책임이 없습니다.
Recent changes RSS feed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3.0 Unported Donate Powered by PHP Valid XHTML 1.0 Valid CSS Driven by DokuWiki